세상이야기/국내이야기

제주도 구좌상회 당근케익을 먹어본 후기

dachshund-dream 2020. 12. 15.
반응형

제주도 구좌상회 당근케익을 먹어본 후기

사진설명: 제주도 당근케이크 포장

 

구좌상회 카페의 당근케이크를 먹은후 후기 개인적인 견해

평소에도 당근케이크를 많이 먹고 있다. 지인이 제주도에 구좌상회 카페에는 특별한 당근케이크가 있다고 추천하길래 방문하게 되었다. 맛을 평가하기전 카페는 정말 멋진곳이었다.

오래된듯한 제주에 집을 개조하여 만들어서 분위기도 있고 처음 그대로를 살리기 위해 그대로 통유리로 보존한 인테리어에 주변에는 제주만에 돌담으로 완성된듯 따뜻한 느낌을 주는 카페 인것같다.

 

사진설명: 흐린날 제주 구좌상회 방문

 

카페에서 라떼와 당큰 케이크를 먹어보고 싶었지만, 아쉽게 코로나 때문에 주변 바다에 차를 세워두고 차안에서 여행가방을 탁자로 사용하고 바다를 보면서 먹었다.

 

사진설명: SUV 뒷문을 보며 당근케이크를 먹음

 

카페에서 못먹은 것은 아쉽지만 그대로 바다를 바라보면서 라떼와 당근케이크를 먹었다...

내가 너무 기대를 했나? 첫날에 방문했을 때는 당근케이크가 떨어져서 한라봉 에이드만 사갔다. 그때도 특별한 맛은 느껴지지 않았다. 뭐랄까? 당근케이크 맛은 너무 평범했다. 이 정도는 다른 카페에서도 먹을 수 있는 맛인데?

찾아가서 줄까지 서가면서 먹기엔 뭔가 부족한 맛이다.

백종원 3대 천왕에 나온 곳을 몇 몇 가봤다. 그때 마다 살짝 실망하곤 했다. 여기 카페는 분위기는 최고인데 이만큼에 유명 함과 다른 맛에 케이크라니...

당근 케이크 위에 올라간 저 귀여운 당근 모양에 설탕공예 사실 나는 이것도 기대를 했었다. 하지만 맛은 그냥 설탕 덩어리다. 그래서 먹는 것보다는 사진이 찍혀지는 것을 가장 중점으로 생각한것 같다...

맛을 따지면 비추천하고 그래도 여행와서 예쁜 사진을 찍고 싶다면 한번쯤은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사람마다 저마다 취향이 다르다닌까....

 

 

주소: 제주시 구좌읍 월정1리 55

와이파이: 가능

주차: 시설 없음, 골목길에 있어서 좀 걸어서 다른곳에 주차해야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