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

GTA5 온라인. 올해 크리스마스 이벤트 유출 정보

dachshund-dream 2018. 12. 14.
반응형

GTA5 온라인. 올해 크리스마스 이벤트 유출 정보


매년 할로윈데이 때나 특별한 날이오면 항상 그랬던 것처럼 GTA5 즉 락스타에서는 뭔가 이벤트를 해왔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할려고 하는 것인지 아닌지는 아직 그때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모르지만, 해외 트위터 foxysnaps님에 말에 따르면 크리스마스때 인서전트 픽업과 버자드를 무료로 구매할수 있다고 한다. 즉 떠도는 소문이 맞을 수도 있겠다 싶은 대목이다.


ⓒ http://dachshund-of-dream.tistory.com


항상 그랬듯이 집안과 오피스안에는 작은 트리가 생길테고 가까이가면 징글벨 BMG이 나올듯하다. 밖에는 눈이 올테고 이번엔 항상 그래온것을 뒤로할듯 왠지 그 이상에 무언가를 가지고 올듯한 예감이다.  우선 싱글에서 나 봤을 듯한 이 자동차가 온라인으로 온다.


사진출처: https://twitter.com/FoxySnaps?lang=ko


무엇보다 기대가 되는 것이 저 요상하게 생긴  총인지? RPG인지 구별을 못하게 생기긴 했는데;; 무엇보다 생김새가? 전기 충격을 가하는 싱글에는 있고 온라인에없는 전기충격기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해본다.


사진출처: https://twitter.com/FoxySnaps?lang=ko


Happy holidays from rockstar! You have been awarded:  즐거운 휴가를 락스타에서 보내세요! 당신에게 줄 선물은:


Black & White Bones Festive Sweater  블랙 & 화이트 페스티벌 뼈다귀 스웨터


Firework Launcher  폭죽 런쳐


10 x firework Rockets  폭죽 로켓 RPG 10개


Full Snacks  스낵 가득


Full Armor  방탄복 가득


Happy holidays from Rockstar! You have been awarded:  즐거운 휴가를 락스타에서 보내세요! 당신에게 줄 선물은:


Up-n-Atomizer  괴상하게 생긴 총인데 새롭게 나올듯 생긴것처럼 고속으로 회전하는 총알이란 뜻인것 같다.


One Free Purchase of the Vapid Clique  바피드 클리크 이번 한번만 무료로 구매할수 있다. 


Slasher Festive Sweater  슬래셔 페스티벌 스웨터 아마 구매해도 작년처럼 없어질듯 할꺼같은 생각을 해봤음.


Firework Launcher  폭죽 런쳐


10 x Firework rockets  폭죽 로켓 PRG 10개


25 x Sticky Bombs  집착 폭탄 25개


25 x Grenades  수류탄 25개


5 x Proxumuty Mines  근접 죄뢰 5개


5 x Molotovs  화염병 5개 


Full Snacks  스낵 가득


Full Armor   방탄복 가득


사진출처: https://twitter.com/FoxySnaps?lang=ko



이건 좀 충격적이다. 돈주고 기존에 구매한 사람은 좀 억울 할듯 그냥 그만큼에 게임 머니를 주면 더 좋을 텐데...




휴메인 연구소 습격 피날레 클리어를 해야 군수차량 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인서전트가 방탄구르마만 있던 시기에는 대단하다 멋지다라는 평을 받았다. 방탄구르마는 RPG 미사일 한방이면 터져버렸기 때문이다. 방폭이 전혀 안됐지만 이 인서전트는 RPG를 몇대 맞아야 터지기 때문에 나름 괜찮았다. 시간이 지나서 자동차 업데이트를 거치면서 인서전트 픽업이라는 게 나왔다. 인서전트 픽업은 그냥 인서전트와 다르게 뒤에 미니건이 달려져 있어서 같은 팀원이나 뒤에 사람이 총을 쏠수도 있고 방폭도 좋은 편이라 괜찮았다. 그래서 돈을 벌어서 구매를 하고 튜닝까지 했다.


하지만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픽업을 무료로 구매할수 있다니...



▲인서전트 픽업이다. 할인가격 $1,350,000 할인되지 않으면 $1,795,00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했는데 무료로 받을 사람들을 생각하니 사실 배가 좀 아플려고 한다. 혹시 모르닌깐 한대 더 구매할수 있다면 무료로 구매해야겠다.


Happy holidays from Rockstar! You have been awarded:  즐거운 휴가를 락스타에서 보내세요! 당신에게 줄 선물은:


One Free Purchase of the HVY Insurgent Pick-Up  이번에 한번 무료로 인서전트 픽업 구매


Black & Red Bones Festive Sweater   블랙 & 레드 페스티벌 뼈다귀 스웨터


Firework Launcher  죽 런쳐 


10 x Firework rockets  폭죽 로켓 RPG 10개


Full Sanacks  스낵 가득


Full Armor  방탄복 가득


Happy Holidays from Rockstar! You have been awarded:  즐거운 휴가를 락스타에서 보내세요! 당신에게 줄 선물은:


Red Bones Festve Sweater  블랙 & 레드 페스티벌 뼈다귀 스웨터


Flrework Launcher   폭죽 런쳐 


10 x Firework rockets  폭죽 로켓 RPG 10개


Full Sanacks  스낵 가득


Full Armor   방탄복 가득


파일:나가사키.png


이름은 나가사키 짬뽕을 생각나게 하는데, 일본에 카와사키 중공업에 이름을 따와서 GTA5에서 나가사키로 불리우고 있지만

보통 유저들은 나가사키는 모르고 버자드로 알고 있다.


▲버자드 공격헬기는 두가지로 모터사이클에서 행동대장이 부를수 있는 일반 버자드가 있고, 아래 총을 쏠수 있는 건이 달려있는 공격헬기로 나누어져있는데 일반 버자드는 구매를 할수 없고, 공격버자드만 구매를 할수 있는 데 비용은 $1,750,000 이것또한 구매를 해버린 사람은 따로 1,750,000을 줬음 하는 것이 마음이다.


Happy holidays from Rockstar! You have been awarded:  즐거운 휴가를 락스타에서 보내세요! 당신에게 줄 선물은:


One Free purchase of the Buzzard Attack Chopper  이번 한번 무료로 버자드 공격 헬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