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에서 등장하는 캐딜락과 링컨을 닮은 차 / 알바니 ALBANY 자동차 소개


알바니 ALBANY


캐딜락과 링컨을 베이스로 하는 고급 차량 브랜드로 브라바도, 디클라스, 바피드와 함께 가장 큰 회사중 하나이에요 


엠펠러는 속도가 6.4 일반형은 살때 가격이 8,000 에 녹슨 버전은 5,000 이에요. 5000짜리 백날 팔아봤자 25분에 한대씩 팔아도 돈 마니 못벌어요. 그러니 판매하는건 비추에요.

 GTA4 에서도 등장한 5세대 캘릭락 드빌 세단을 베이스로 하는 세단이고 스토리 모드와 온라인 로우 라이더 임무에서 라마 데이비스의 차량으로 나오죠. 


GTA 산안드레스에도 나왔고 GTA 4에서도 나왔어요.

차량 성능은 세단 카테고리 차량들 중에서 레지나와 더불어 최하위권에 있으며, 특히 가속력이 알바니 사에서 제일 오래된 차량인 루즈벨트보다 너무 너무 느려서 풀 튜닝을 해도 성능에 차이가 안나오죠. 



유일한 로우 라이더 세단

로우 라이더 업데이트로 등장한 프리모의 로우 라이더 커스텀 버전이라고 튜닝을 하면 저렇게 마치 뭔가 있어보이는 틋한 차량으로 변하게 된다.

바로 프리모 커스텀 PRIMO CUSTOM


속도는 7.5정도이고 커스텀 튜닝버전으로 바꿀때 들어가는 비용이 400,000 정도 들어가죠.

매우 큰 단점이 고속으로 달리는 상태에서 만약 유압 장치는 사용한다면 코너를 돌면 뒤집혀서 옆으로 굴러갈수 있는 단점이 있어요 실제로 그 상태에서 더 꺽을려고 하면 더 굴러가겠죠.


장점은 그렇게 하지 않으면 그 자체로 좋아요. 엔진이 V8이고 방식은 RWD에요.


워싱턴 WASHINGTON

링컨 타운카를 베이스로 만든 세단 스트레치와 로메로 영구차의 베이스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자동차라서 흔히 사람들이 무시를 하곤 하는데 자동차 브랜드는 알바니인데 VIP 수행원 업데이트로 VIP나 수행원이 소환 시킬수 있는 자동차로 나오는데 비교적  가격이 저렴하죠 고급차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데 말이죠. CEO의 차량 소환 가격은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고 

속도는 7.5에 가격이 15,000 이고  엔진은 V8 에 구동방식은 RWD 이에요.


더보기

댓글, 2

  •  댓글  수정/삭제 루다
    2018.04.28 01:29

    GTA 5 차들이 대부분 이전 시리즈에서도 찾아볼 수 있더라고요. GTA 3 시절부터 있던 차들도 종종 보이고요. 잘 보고 갑니다~

  •  댓글  수정/삭제 잘봤어욤
    2018.12.16 19:15

    여기에 말을 쓰는거구나 포스팅 잘봤어요 유용한 정보였어요

dachshund-d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