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국내이야기

'마녀공장', '행사더연장', '많은 이들이 사로잡은 5종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마녀공장?

dachshund-dream 2018. 12. 4.
반응형

마녀 공장? 도대체 무엇이길래?


갑자기 네이버 검색 키워드 1위중인 마녀공장? 도대체 어떤 것이길래 이렇게 소비자들의 다양한 후기 등으로 가득해지고 있는 것일까? 마녀공장이라고 해서 마녀가 운영하는 공장인줄 알았다.


연말 기획으로 마녀공장에 100여가지의 상품들을 고객감사 최대 할인 이벤트로 50%에서 76%정도 할인을 해주고 있고 있기에 그 동안 구매는 하고 싶었지만 값비싸거나 할인이벤트를 하기 까지 기달린 많은 고객들이 마녀공장장에 이벤트 주문으로 인해 24시간 실시간 검색 1위를 검색했다.  그리고 늦으면 내가 사고 싶어하는 상품을 구입을 못할수도 있다는 소문에 인기를 이루고 있다.


사진출처: 마녀공장https://shopping.naver.com/beauty/stores/1000009578, 편집: dachshund of dream


2018년 12월 3일 부터시작된  마녀공장에서 시작된 고객감사 최대 할인 이벤트 마녀공장에 판매상품이 완전히 소진이 될때까지 할인을 계속할 예정이라고 하니 마녀공장에서 뭔가 구매하고 싶은 사람들은 어서 마녀공장 사이트를 검색해야 겠다.


하지만 그렇게 야심차게 시작했던 이벤트가 홈페이지 오류로 인해 사이트가 먹통이 되버린 탓에 문제가 되었다. 그래서 마녀공장 측은 홈페이지에 접속이 예기치 못하게 불편함을 주었다고 당초 2일만 할인행사를 할려고 했지만 더 연장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재고가 소진될때 까지 진행한다고 말이다...


식물성 스쿠알란과 고보습 오일 성분들이 피부장벽을 집중적으로 강화시켜주어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피부에 영양을 듬뿍 공급해 주기에 항상 촉촉한 윤기를 선사하는 깃털이 된 기분을 주는 오일 2가지 


건조함과 친숙한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거칠고 푸석한 피부에 괜찮다고 한다. 오일이 끈적이지 않기 때문에 지성피부에 사람들도 모두 만족을 한다고 하는 그런 상품이래요.


사용방법은 2~3방을 손바닥에 올려서 가볍게 얼굴에 발라주기만 하면 된다는데 그전에 세안은 필수인듯하다.


원래 29,000원인데 할인기간에는 50% 세일해서 14,500원이라고 하니 서두르면 좋을 듯하다. 반가격이닌깐 2018년 12월 9일까지 할인




여드름 전용 클렌징폼으로 청소년들이나 여드름으로 스트레스 받고 있는 사람들한테 추천해주고 싶다. 저는 성인 여드름으로 좀 스트레스를 받았었는데 이 마녀공장에서 나온 블레미시 랩 프록실 아크네 폼을 선물받았던 덕에 여드름이 좀 없어졌어요


이 상품은 식약처 인증도 받았다고 하니 기능성 세안제로 인증 받은 듯하다.


용량은 100ml 이고, 제품을 사용하는 용도는 모든 피부용이다. 한국에서 만들었고 제조 판매자는 마녀공장이다. 

피부 트러블이 있다면 추천해주고 싶다.


원래 가격은 20,000원이고 51% 할인이 되어 9,800원이다.




허브 필링 가루가 3배나 더 추가 되었기에 더욱 더 부드러운 롤링과 눈에 띄는 깨끗한 필링 효과를 주고, 자연 허브 향으로 더 싱그러운 효과를 준다.


매끈 매끈하고 깨끗한 효과 


각질 불리기. 자연성분의 단백질을 분해하는 효소(파파인)가 각질을 자연스럽게 불린후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데 효과가 있다. 그리고 각질 제거 쌀겨, 쌀가루, 자연 셀룰로오스, 허브 파우더가 마사지 과정을 통해 효과적으로 각질을 제거해준다.

수분 마사지 각질이 제거되면서 허브로 촉촉하게 수준을 전달해주고 세안후 매끈 매끈해진 피부를 만나 볼수 있다. 


3가지 효과적인 3분 마사지 방법이다.


마녀공장 액티브 리프레쉬 허프필


미세한 입자의 쌀겨, 쌀가루 성분이 허브 성분들과 만나 자극 걱정없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해 줄 뿐만 아니라 한층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결을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허브필이다.


성분은 정제수, 프로판디올, 셀룰로오스, 그리세린, 쌀가루, 쌀겨, 쑥추출물, 밀싹추출물, 메밀싹추출물, 브로콜리추출물, 녹차추출물, 티트리추출물, 효모, 골담초뿌리발효추출물, 로즈마리추출물, 라벤더 추출물, 노니추출물, 어스니어추출물, 서양민들레잎 추출, 상백피추출물, 올리브잎 추출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애엽추출물, 감초추출물, 검정콩추출물, 소듐카보머, 베르가못잎추출물, 레몬밤추출물, 다마스크장미꽃추출물, 소피룰리나가루, 무잎가루, 캐모마일꽃, 잎추출물, 스피어민트추출물, 오렌지오일, 유칼립투스잎오일


모든 피부용이기에 구매해서 사용해보면 좋을 듯하다. 이것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후기로 좋다고 추천했다.

원래 가격은 25,000인데 이번 할인 이벤트 기간이 60% 할인을 하고 있으니 9,900원에 반값보다 더 싼 가격으로 팔고 있으니 구매해서 사용해보자


사이트는 https://shopping.naver.com/beauty/stores/1000009578

2018년 12월 9일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