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키나와 나하 국제거리에 Best 맛집. 채식그리고 육식


일본 오키나와 나하 국제거리에 Best 맛집


나하 국제거리 那覇 国際通り


일본 오키나와 현 나하에 있는 거리이기도 하지만 오키나와의 중심도시라고 할수 있다. 나하에서도 가장 번화한 거리의 이름은 국제거리 那覇国際通り 고쿠사이도오리 이다. 약 1.6km로 일직선으로 뻗은 거리에는 오키나와 수호신과 관광상품을 파는 상점들도 있고 식당, 술집, 레스토랑, 쇼핑센터, 숙방업소까지 그래서 밤이 늦어도 사람들로 붐비는 지역이기도 하다. 



이곳은 2차 세계대전 당시 미군의 공습으로 폐허가 되었지만 현재는 번화한 거리로 달라져서 기적의 1마일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또한 국제거리의 중심인 미쓰코시 백화점앞에서 시작되는 평화거리 理 헤이와도오리는 수많은 잡화점이 모여 있다. 한국으로 치면 서울에 있는 중앙시장이나 부산에 국제시장 비슷한것이라 생각하면된다.



나하 국제거리에 best 맛집



오키나와 브런치 카페 C&C BREAKFAST OKINAWA


브런치가 생각나게 하는 카페 핫케익을 좋아하거나 채식위주 식단을 고집한다면 추천한다. 오키나와 나하 근처에서 숙소를 잡았다면 더욱더 조식을 신청하지 않아도 브런치를 먹을 곳이 많이 있기 때문이다.


국제거리 돈키호테 주변쪽 시장 앞에 있는 브런치 카페이다. 


나하 국제거리에 있다면 차가 없어도 도보로 충분히 올수 있다.



문앞에 걸려진 노트에 이름을 쓰고 인원을 적어두면 불러준다. 외국인에게도 유명한 카페이기때문에 대기를 하고 있는 사람들이 조금 많은 편이다. 그래도 언제인가 부를 수도 있으니 바로 앞에서 기다리는 게 좋을 듯하다.



첫번째 날은 에그 베네딕트와 커피를 주문했고 두번째 날은 연어 새우샐러드를 먹었는데 기다리는 보람이 있다. 핫케익에 맛은 정말 일품이다.


가격대는 엔화계산기를 이용하여 계획을 하면 좋을 듯하다


사진: 네이버 naver.com 네이버 금융 링크



 운영시간 2018년 기준

 특징

 

 토일 오전 08:00 오픈 부터 오후 15:00 마감

 월화수목금 오전 09:00 오픈 부터 오후 15:00 마감

 

 채식주의자 식단, 무료 와이파이 제공, 일본 현지인보다 서양사람들이

 많이 가는 맛집 





위치 2-9-6 Matsuo | 1F Takamine Bldg., Naha 900-0014, Okinawa Prefecture




 松山店  Yappari Steak 얏바리 스테이크 2호점이다


가성비좋고, 맛도 좋은 나하얏바리 스테이크.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국제거리에서 조금은 떨어져 있지만 그렇게 멀리 있는건 아니라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데 15~25분 정도 걸린다. 이곳 저곳 구경하면서 가면 금방 갈수 있다.



일본 오키나와에서 가장 저렴하게 그만한 가치에 스테이크를 먹을수 있는 곳이다.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샐러드와 밥은 무제한으로 제공해준다. 만약 혼자서 여행중이어도 혼자서 먹어도 어색하지 않을만한 1인 테이블도 있어서 편리하다.



테이크아웃으로 도시락도 있다. 소스는 선택이 가능하고 가성비 좌우하는 것도 양과 질이지만 이곳 얏바리 스테이크는 맛도 있고 양도 나쁘지 않았다. 다만 스테이크 하면 분위기 있는데에서 고기를 썰어야 된다는 사람들의 인식이 있는데 그런 우아하고 멋스러운 가게는 아니여서 그런 기대없이 그냥 가성비 최고인 양과 질을 따진다면 추천하고 싶다.


얏바리 스테이크는 200g에 뜨겁게 달구어진 돌판에 주문한 200g에 2cm 정도에 도톰한 고기에 두께에  굵은 후추 소금과 잘어울려진 소고기 스테이크가 나온다. 일본 돈으로 1000円 한국돈으로 1만원정도 된다. 여기에 본인들이 먹는 양에 따라 다르지만, 480円 더 내면 100g 더 추가로 300g 연하고 부드러운 스테이크를 먹을수 있다. 처음에는 1000円 짜리 스테이크를 사먹었는데 양이 적은 것 같아 두번째 세번째 방문했을 때는 1480円 300g와 1980円 400g 짜리 스테이크를 먹었다. 보통 사람들은 300g 정도면 괜찮을 듯하다. 더 감격한건 얏바리 스테이크를 주문하게 되면 샐러드와 밥은 무제한으로 제공해주기 때문에 가족 단위로 찾아가도 괜찮을 듯하다.



더 좋았던건 거의 대부분의 식당이 그럿듯 자판기식으로 주문할수 있다는 점이 일본어를 잘못해도 가격표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그것만 봐도 주문하는데는 나쁘지 않을듯하다. 흠이 있지만 카드는 안돼고 현금으로 해야된다는 사실 현금을 넣어야 식권이 나오기 때문이다.


스테이크의 익힌 정도는 따로 주문을 안받기 때문에 뜨거운 불판에 고기를 올려 레어, 또는  웰던 그리고 미디엄으로 먹고 싶다면 불판을 잘조절해서 먹으면 된다.



 메뉴

 운영 시간

バリステーキ200g 얏바리 스테이크 200g 1000円

バリステーキ300g 얏바리 스테이크 300g 1480円

お互いのステーキ 200g 서로인 스테이크 1680円

ヒロステーキ 200g 히러 스테이크 1680円

ビール 맥주 400円

스테이크 주문시 샐러드 밥 스프 무제한

 오전 11:00부터 오후 22:00마감







위치 2-7-16 MatsuyamaNaha 900-0031, Okinawa Prefecture



더보기

댓글, 0

dachshund-d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