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

베트남여행중 우연하게 발견한 클로버 스파 Clover Spa

dachshund-dream 2018. 8. 23.
반응형

베트남여행중 우연하게 발견한 베트남 호이안 크로버스파 Clover Spa

베트남에 있는 호이안거기에서도 구시가지의 전통거리가 있는 야시장을 구경하고 마사지를 받기 위해 팔마로사에 마사지를 받기 위해 찾아갔지만 예약을 하지 않았기때문에 팔마로사 건물 구경만 실컷하고 나올수 밖에 없었다. 우리는 어디로 마사지를 받아야 하나 하고 고민 했지만, 바로앞에 CLOVER SPA 그옆에는 DAY SPA 어디로 갈까 고민을 살짝 했지만 역시 트립어드바이져에서 ●●●●● 최고에 점수를 받은 CLOVER SPA로 가기로 했다. 




앞서 이야기 했듯 팔마로사 마사지를 받을려고 갔다가 

우연하게 발견 했다.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발견한 기분이랄까?




저렴한 비용에 최고에 서비스?


우리가 갔을 때는 아무도 없었지만 우리가 오고 얼마되지 않아서 서양인 왔었다.



 마사지 가격

 전신 오일마사지

 60분

 250,000동

 12,000원

 전신 오일마사지

 80분

 300,000동

 14.500원

 전신 오일마사지

 120분

 500,000동

 24,000원





1층에서는 소금으로 발에 있는 각질을 제거해 주고 


2층에서 마사지 해주었는데 압도 좋고, 마사지 도 솔찍히 말해서 엄청 괜찮았다.


마사지 받으로 가면 압이 약해서 받아도 왠지 간지럽기만 하는데 여기는 달랐다. 왠만하면 다른데가면 세게 받는 편인데

여긴 쌔게 해주라고 하면 감당이 안될것 같은 느낌이었다. 우리는 80분을 받았다.



이 까지도 괜찮은데 망고와 수박까지 잘라주었다. 그리고 베트남에 3대 먹거리인 

반미까지 사서 포장 해주었다.


가족이 운영하는 스파였다.





그리고 늦었다고 호텔까지 오토바이로 태워 주었다. 


기대없이 마사지 받았는데 이렇게 서비스를 계속 해줘서 감동이


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중 가장 기억에 남았다.


영어 소통이 가능해서 편했다.







위치: 호이안 팔마로사 바로 앞 

오픈 시간: 오전 8시 30 

마감 시간: 오후10시 30


49 Bà Triệu, Phường Cẩm Phổ,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카카톡 아이디: HoianSpaClover






유튜브= Vivere Viaggiando 내용: Vietnam Hoi An District Mark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