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 살빼기 한달 프로젝트

점점 날이 더워지면서 두꺼웠던 옷은 점점 얇아지고 노출이 되는 부분이 많아 지기 때문에 갑자기 건강에 급격히 신경을 쓰는 계절이 여름이다. 물론 사람마다 다르지만 여름이 다가 오면서 겨울 동안 늘어난 체중을 원상 복귀 시키기 위해 시도를 많이 하고 있다.

단시간 살빼기

살빼는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그 중에 가장 확실하게 단기간에 살뺄수 있는 방법은 굶어서 살빼기 이다. 

 

요즘 한참 TV에서 간혈적 단식이라고 해서 1일 1식이나 굶어서 빼는 다이어트가 인기를 얻고 있는데 처음에는 쉽게 하루에 한끼 정도는 굶어서 살을 뺄수 만있다면... 솔찍히 굶어서 살빼는 다이어트가 효과가 빠르다. 하지만 여기 저기에서 말한다. 굶어서 살빼는건 금방 요요가 온다고 이것또한 사실이긴한데 요요현상을 어떻게 하면 피하면서 굶어서 살을 뺄까?

누군가는 운동을 같이 하면서 굶어야 된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고, 조금씩 먹어야 된다는 사람이 있다.

매번 먹던 음식에 양이 있는데...

매번 해왔던 패턴이 있는데???  그 사람이 누군가 말하는 운동하면서 굶는 다이어트를 할수 있을 꺼같나?

운동하면 칼로리 소모가 일반 보다 더 많이 이루어 지는데 그럼 위속에 무언가 먹었다면 다 소화가 되어 없을 텐데 그럼 위에서는 꼬르르 거리는 소리도 날 뿐더러 계속 배가 고플텐데 어떻게? 그래서 오늘은 쉽게 하는 다이어트 단 기간에 살을 뺄수 있는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쉽게 하는 다이어트 첫번째

우선 야채를 준비하자!! 운동을 하느라 고생한 몸을 위한 포상 양배추, 오이, 당근, 브로콜리 그리고 과일 당도가 많은 수박 말고 사실 수박도 먹어도 되긴하지만 복숭아, 또는 토마토 이렇게 조금씩 밥을 먹는 양만큼 먹으면서 점심은 원래 먹었던 밥을 먹고 양은 항상 먹었던 양으로...

 

그럼 여러분들에 몸무게는 조금씩 조금씩 줄어갈 것이다.  직접 해본것 중에 가장 효과도 있고, 요요현상이 없다.

무조건 다이어트를 하면 위에 든 음식이 없고 위가 텅텅 비어 있으면 나중에 무언가를 먹게 되면 많이 들어가게 되기 때문에 살이 찔수 밖에 없다. 뭐 첨에는 음식을 적게 먹고 안먹으면 많이 먹어지지 않치만 점점 양이 늘어 나기 때문에 뭔가 위에서 계속 소화가 될수 있도록 칼로리가 적고 씹어서 먹을수 있는걸로 준비를 해서 먹어보자.

체지방을 빼야 되는데 몸속에 수분이 빠진다고? 야채 특히 오이를 많이 먹게 되면 요요를 피해갈수 있다. 오이만 먹으면 물리닌깐 한번씩 당근도 먹어주면서 여기서 포인트는 절때 갈아서 먹으면 안된다. 마셔버리면 우리에 다이어트는 실패를 할수도 있기 때문이다. 밥이라고 생각하고 먹는데 씹지 않으면 오랫동안 한 10분이상 먹지 않으면 간식을 먹었다고 우리 몸이 생각할수도 있기 때문이다.

쉽게 하는 다이어트 두번째

우리 몸은 알고 있다. 힘든 운동을 안하던 뚱뚱이 들이 운동을 하면 바로 근육이 뭉친다거나 갑자기 아프다거나 보통 뚱뚱이 들은 이렇게 아프면 건강에 문제가 있는 줄알고 운동을 안한다. 하지만 우리 몸은 알고 있다. 이렇게 해서는 저런 운동을 감당을 못할 것이라고 헬스도 마찬가지다 근육운동을 한다고 무거운 아령을 들면 근육이 살짝 살짝 찢어지면서 근육이 커진다. 바로 그 원리로 운동을 하면 우리 몸은 건강해 질 준비를 하기 위해 몸을 단련시킬 준비를 하기 때문에 몸이 아픈거다. 그렇게 생각하면 또 운동을 하고 거기에 또 운동을 하면 벌써 우리에 몸은 단련이라는 걸 통해 몸은 튼튼해 지고 살도 거기에 마추어서 살짝 살짝 빠지는 것이다.

쉽게 하는 다이어트 세번째 

복싱에 대해 아는 가? 누군가를 때리기 위해 복싱을 배우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 주먹을 앞으로 뻣 었다가 접었다가를 반복하면서 내 쳐진 팔에 붙은 살을 탄탄하게 만들어주고 내 쳐진 배를 스탭이라는걸 뛰면서 탄탄하게 만들어 줄것이다. 

거기에 준비운동을 하면서 보다 쉽게 다이어트를 빠르게 도와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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