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여자한테 빠졌을때 하는 행동으로 남자를 잡는 방법


남성가 여자한테 빠졌을때 하는 행동으로 남성를 잡는 방법 솔로탈출법 여자편


모든 남성이 다 그런건 아니지만 대부분이 자기 감정을 표현하는 것에 서투룬 면이 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감정이 없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항상 감정을 느끼고 있지만 여성들과 차이가 있다. 특히 남성에게 사랑에 대한 감정은 카페에서 듣는 음악과 같다.





우리 머리 속에서는 끊임없이 부드럽게 노래 소리가 들린다. 하지만 음악에 집중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라 생각하면 된다.


그래서 여성들이 남성가 진짜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 지 구별하기는 어렵다. 아마도 대부분의 남성들은 자신이 감정이 있다는 것도 잘 알아차리지 못하기 때문이다.


분명히 멀쩡한 정신으로 있는 때는 음악이 들린다. 하지만 일을 한다고 바쁘거나 과제에 치이다 보면 어떤 음악이 나오는지 모른다.


그러나 여성들은 희망이있다. 남성들은 지금 당장 당신들에게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는 지 말을 못하지만, 그들 자신도 모르게 당신들에게 빠져졌다는 싸인은 계속 적으로 주고 있을 테니 말이다.




그 남성이 당신에게 빠졌다는 신호


SNS나 카톡 등 메신저로 이상한 문자를 보낸다. 


정말 얼토당토 안는 이상한 문자를 보낼수록, 사랑에 푹빠져 있을 확률이 높다?, 뭐해?, 자?, 오늘 하루도 화이팅같은 문자가 좋은 예라고 할수 있고, 또는 대뜸 지금 피자를 먹었는데, 느끼하다거나, 자신이 키우고 있는 발려동물에게 사랑을 받는 다는 둥, 관광지에서 혼자서 커피를 마시고 있는다는 둥 그렇다면 당신이 피자를 좋아한다고 말한적이 있는지 또는 발려동물을 키우는 남성을 보면 멋지다는 말을 한적없는지, 여행을 좋아한다고 했던가 생각을 해보자. 뜬금없이 보낸 문자의 화제가 언뜻 나와 이야기 했던 내용과 관련이 있다면, 그 남성은 확실히 나에게 빠진게 분명하다.




그리고 그 남성은 지금 피자가 얼마나 느끼한지, 발려동물을 키우는 남성들이 얼마나 많은지, 여행을 가고 오고 하는지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 상황이다. 그냥 그저 속은 얼마나 느끼하고, 여행을 가서 커피를 혼자서 먹는것보다 그저 당신과 같이 피자도 먹고 싶고 여행을 같이 가고 싶다고 말하는 것이다.




전화를 한다


그 남성이 전화를 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첫번째 일을 할려고 두번째 안부인사를 할려고 세번째 목소리가 듣고 싶어서 네번째 심심해서 만약 그가 회사 동료가 아닌데 갑자기 전화온 남자는 당신에게 안부도 묻고 재밋게 이야기 하고 그럼 당신의 목소리에 관심이 있는 것이고, 이건 더 확실한 사인이다.




스타일 조언을 구한다.


내일 내 동생 생일 선물로 뭘 주면 좋을 까? 색깔좀 봐줘, 이게 좋을까 저게 좋을까? 이건 당신의 취향을 볼려고 하는 시도이다.

더보기

댓글, 0

dachshund-d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