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

NC소프트 "트릭스터M" 출시 임박 / 직업소개 / 게임 동영상 모음

dachshund-dream 2020. 12. 16.
반응형

NC소프트에서 출시할 "트릭스터 M 출시 임박에 두고 있다. 

트릭스터 M은 사전 예약에 300만명이 넘게 몰린 기대작 중 하나이고 사전 캐릭터 생성이 모든 서버가 마감이 될 정도로 인기가 엄청나다.


퍼블은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NC 소프트 게임을 끊김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이다. 

리니지 M, 리니지 2M에 이어 세번째로 트릭스터 M이 서비스를 열었다.  퍼블 이용자는 오늘 16일부터 트릭스터 M의 캐릭터와 컴퍼니 기들드 시스템을 사전 생성할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한 이용자는 트리스터 M 공식 홈페이지와 PC 퍼플에서 미니게임을 할수 있게 되엇다. 미니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얻은 포인트로 트릭스터 M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영웅 드릴 램덤상자, 종합상자, 방어구 강화석을 구매할수 있다. PC 퍼블에서는 일반 영웅 전설 등급의 드릴을 램덤하게 얻을 수 있는 추가 보상도 받는다.


트릭스터 M은 사전예약을 하면 비만 병아리와 포푸리 드릴, 까발리에 천만장자 꾸러미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직 정식 오픈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사전예약을 안하신 분들은 꼭 사전 예약을 하길 바란다.


사전예약 보상 아이템 정보

비만 병아리 팻: 경험치 UP 보너스, 최대치 무게 UP, 최대 HP UP

포푸릴 드릴: 발굴속도 UP, 크레이지 발굴확률 UP, 추가 능력 강화

까발리에 천만장자 꾸러미: 까발리에의 반지, 칭호 태초의 모험가, 1000만 겔더, 복핑크 포션 100개, 강화 주문서 램덤박스 제공


까발라에서 뭐를 하지?


EP. 1 드릴의 변화 트레저 스팟이란?



EP. 2 길드의 변화, 길드의 진화, 컴퍼니


EP. 3 캐릭터의 변화, 탐구


EP.4 세계의 변화 월드맵 탐방



트릭스터 M 게임 프로모션


또하나의 이야기, 폴라의 모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