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관심있는 남자에게 하는 행동

여자가 관심있는 남자에게 하는 행동

남자들과 달리 여자들은 관심이 있어도 먼저 티를 내고 싶지 않아한다. 자존심과 또는 쉽게 보일수 있다는 생각 때문이다. 


연락의 횟수보다는 톡에 내용이 중요하다. 내용 자체가 길거나, 소소한 이야기 까지 한다거나 어딜 가고 싶다고 말하거나 뭐가 먹고싶다고 이야기를 자주하는지 보자 아주 편하고 친한 친구사이가 아닌데 뭐 하고 싶다 이런 이야기를 한다면 상대방에게 같이 가자고 말하는 속뜻이 담겨 있다. 먼저 하자고 말하기엔 부끄럽고 상대방에 반응을 유도할 때 자주 쓰는 방법이다. 

Tip 관심없을때는 단답으로 끝내거나 ㅋㅋㅋ ㅎㅎㅎ아니면 답장을 안할수 있다.


단둘이 만났을 경우 남자가 밥을 산다면 여자쪽에서 커피를 산다고 한거나 또는 이번에 뭘 얻어먹었다면 다음엔 여자 쪽에서 산다고 말을 하거나 다음의 만남을 미리서 약속한다. 우선 져자는 자신이 관심있는 경우가 아니면 단둘이 만나는 것 자체를 부담스러워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이다. 

Tip 원래 남자들하고 잘어울리는 여자는 제외


친구들과 여러 명이 있는 상황에서 여자분과 멀리 떨어져 잇더라도 은근히 남자의 행동을 주시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물론 관심없는 척하고 있겠지만 여자가 저쪽에서 다른 친구들이나 남자들과 재미있게 이야기하고 있는 것 같이 보이더라도 내게 관심 없다고 생각하지 말자. 남자의 경우는 여자 있는 곳 가까이에 가려고 노력하는 경우가 많지만 여자들의 경우는 그렇지 않는다. 최대한 자연스럽게 가까이 있으려 하는 경우 아니면 아예 그런 노력을 하지 않을 때가 많이 있다.


만났을 때 신경쓰고 나온다. 여자들이야 원래 꾸미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라고 단정할 순 없는데, 원래 안입던 옷을 입거나 좀 신경 쓰게 보인다면 관심 있을 가능성이 높다. 여자는 진짜 편하게 생각하는 사람 앞에서는 아예 안꾸밀수도 있다고 한다. 성격상 화장안하고는 못나가는 여자라면 그냥 꾸밀 수도 있지만 그게 아니라면...

Tip 주변에서 이뻐졌네라는 말을 많이 듣는다. 라는 이야기는 그 남자한테 잘보이기 위해서 신경쓰고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 사랑에 빠졌을 때 여자들은 많이 하는 행동이 있는데, 여자가 여자인 친구들과 이야기하는 게 자주 보인다. 연애상담이라고 여자들은 남자들과 달리 친구들한테 이야기하고 조언을 구하기 때문에 뭔가 여자들끼리 눈으로 사인을 주고 받는 것이 보인다거나 웃거나 하는 이상한 행동들을 한다.


잘 웃는다. 이걸로 혹시 나에게 관심있나 생각하면 안 그럴 경우도 많이 있기 때문에 원래 잘 웃는 여자는 누구한테나 잘 웃는다. 하지만 내 이야기에 반응을 한다면 이것도 원래 반응 잘하는 여자는 누가 말해도 잘웃는 다는 사실 또 여자들 중에는 이미지를 위해 계산적으로 행동하는 사람들이 많으닌깐 여자들이 친절한 행동을 했다고 나에게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지 말자. 혹시 상처 받을수 있다.


더보기

댓글, 1

dachshund-d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