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

"GTA5 온라인" 드디어 공개된 신형총 위도우 메이커, 언홀리 헬브링거 레이져총 출시되다

dachshund-dream 2019. 1. 9.
반응형

"GTA5 온라인" 드디어 공개된 신형총 위도우 메이커, 언홀리 헬브링거 레이져총 출시

일명 해커 미니건이라고 불리우던, 레이져가 나가는 미니건인 위도우 메이커와  생긴건 샷건에 가까운 레이져 기관총인 언홀리 헬브링거새로 나왔다. 오늘 2019년 1월 9일 기준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락스타 위도우 메이커, 언홀리 헤브링거 ⓒwww.rockstargames.com


GTA5는 얼마전부터 미래화 되는 듯하다. 하늘을 날아다니는 디럭소 부터 오프레서 MK1에 시작으로 오프레서 MK2까지 나왔다.  예전 부터 일종에 해커들이 신귀한총을 들고 나올때가 많았다. 그건 해커들에 위력과 곧 나올 위도우 메이커에 위력은 다르겠지만 정말 기대가 된다.

락스타 위도우 메이커 ⓒwww.rockstargames.com


TIP

마치 미래에서 뚝 떨어진듯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능력치는 미니건이 ●●●●○○ 이라면 위도우 메이커는 ●●●●●○ 살짝 쌘듯하다. 색상은 다른 총기들과 마찬가지로 여러가지 색깔로 변경이 가능해 보인다.

생긴건 언홀리 헤브링거가 훨씬 데미지가 쌔보이지만 레이져라는 것 빼면 끝 차이점은 없는 듯 하다.


설명은 용암을 내품는 무기가 될것이라 나오지만 얼마나 용암같은 데미지가 나올 것인가 참 기대가 된다.


가격대 


미니건과 위도우 메이커 능력치 비교 ▼




GTA5 온라인 능력치 올리는 방법 △


GTA5 게임에 역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