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국내이야기

땡처리 더저렴하게 살수있는 이유몰 B급이지만 가성비 甲

dachshund-dream 2018. 12. 7.
반응형

땡처리 더저렴하게 살수있는 이유몰 B급이지만 가성비 갑


온라인 쇼핑몰중에서 지금 검색율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이유몰, B급 상품을 땡처리로 보다 더 저렴하게 최고 70~99%가까운 할인판매로 인해 어제 마녀공장을 이어 접속자 폭주로 인해 홈페이지가 마비가 되었다. 1,000원짜리 가 100원에 판다든지 20,000원짜리 화장품이 200원한다든지 어디에가서 볼수 없는 할인을 지금 여기 이유몰에서 하고 있기 때문일까? 


홈페이지는 지금 폭주하고 있기에 홈페이지 접속오류상태이다. 


홈페이지 캡쳐: http://www.eyoumall.co.kr 이유몰


오래된 식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재품을 진열하다가 실수로 툭쳐서 부서진과자인데 살짝 금갔다던지, 감자나 고구마는 인터넷에서 직거래로 판매하는 것처럼 예쁘지 않는 감자와 고구마를 파는 것이다. 그것외 화장품을 예를 본다면 유통기간이 짧은걸 볼수 있다.






좋은 상품이지만 유통기간이 1년정도 남아있는걸 흔히 구매를 하면, 이곳 이유몰에서는 유통기간이 1~3개월 정도 남은 화장품이라든지, 유통기간이 임박한 식품이나 땡처리 제품 재고재품, 전시되거나 리퍼한 제품, 스크래치가 났거나 B급 상품을 최대 9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할수 있는 장점인 B급이지만 가성비가 갑인 온라인 쇼핑몰이다.


평소에 구매하고 싶었던 물건이 있다면 이유몰에 가서 저렴하게 구매해보자!



지금 홈페이지 과부하에 중심에 서있는 이유몰 사이트 주소: http://www.eyoumall.co.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