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정보

3년만에 풀체인지급 제네시스 G90, 우아하다.

dachshund-dream 2018. 12. 1.
반응형

3년만에 풀체인지급 제네시스 G90, 우아하다.


현대자동차의 고급 브랜드인 제네시스에서 고급모델인 예전 에쿠스급 대형 세단 G90을 출시했다. 3년만에 풀체인지 급이다. 아마 EQ900을 단종 시키고 기존에 현대자동차에 에쿠스EQUUS를 EQ를 벗어던지고 제네시스 브랜드에 맞는 이름을 찾아간것 아닐까 한다. 제네시스 G90으로

마치 컨셉트카처럼 보여지게 하는 앞부분에 거대한 LED 램프(방광다이오드), 쿼드 헤드램프와 다이아몬드처럼 생긴 크레스트 그릴이 제네시스 G90에 존재를 알리는듯하다.


사진출처: 현대자동차, 편집: dachshund of dream


해외에 보면 각 나라에 자동차회사에 럭셔리 브랜드가 있는데, 일본에 도요타 자동차는 렉서스가 있고, 벤츠는 마이바흐가 있는데 그 밖에 많은 브랜드가 있지만, 이 번에 소개될 자동차는 현대자동차의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이다. 제네시스는 기존에 나왔던 현대 제네시스를 G80으로 바꾸고 현대자동차에 기존에 고급 모델이었던 에쿠스에 대한 명성과 이름때문에 한번에 이름을 바꾸지 못하고 EQ900이라는 이름을 썼다. EQUUS 앞글자만 따온 것이었는데, 이번에 발표한 제네시스 G90은 제네시스 브랜드 출범이후 완전히 완성된 제네시스로 바뀌었다.


사진출처: 현대자동차 신라호텔에서 제네시스G90 발표



선택부분은 3가지로 구성 되어있다.


파워트레인 가솔린 3.3 터보, 3.8, 5.0 가격은 7706만원 부터 옵션에 따라 풀옵션으로 하면 1억 1878만이다. 



유튜브 출처: 현대자동차 그룹(HYUNDA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