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야기/연애백과

솔로탈출. 자연스러운 헌팅을 위한 준비 자세

dachshund-dream 2018. 8. 28.
반응형

자연스러운 헌팅을 위한 준비 자세

공공장소에서 내 스타일에 이성을 발견했을 때, 어떻게 해야 될까? 그녀를 여러번 훔쳐보거나, 그녀가 내 여자친구가 되는 상상을 해볼 것이다. 하지만 현실은 맹혹한 것 쳐다보는 것만으로는 상상했던 연애는 날아가 버린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하나? 이런 적은 전에도 많지 않았는가? 혹은 스스로에게 질문한적 없는가 생각해봐야 한다. 그녀가 인연이었으면 어떻게 하고 말이다. 그러니 다음부터는 그녀에게 말을 걸어야 한다 용기내서


성공적으로 헌팅하는 방법


멘탈을 단단하게 무장해야 된다.


말 그대로다 헌팅은 미팅을 해서 만나거나 데이트를 가지는데 비교적으로 쉬운 방법과 달리 헌팅은 다른 방법이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상한 사람이 다가오면 자동으로 방어를 하기 때문이다. 반기지 않는 다는 것이다. 그래서 헌팅을 거절 당할 가능성이 굉장이 높다. 거절은 너무나도 고통스럽고, 앞으로 더 헌팅을 해야될까? 하는 의구심 마져 들만든다. 그러나 만약 헌팅에 성공한다면 평소에 꿈꾸고 있는 이상형을 만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이기 때문이다.




자신감있게 보여야 한다. 자신감은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뿐 아니라 다가갈 수 있게 하는 용기를 북돋아 주기 때문이다. 거절에 대한 공포는 우울하게 하고 부정적인 생각들을 하게 만든다. 하지만 이렇게 생각해보면 된다. 이 동네 아니면 이 지역에 만명정도 넘는 여자들이 있고, 만약 그들중 몇몇이 당신을 거절한다면, 그들 중 몇명은 당신을 받아들 일수있지 않을까?


또 비록 헌팅이 일반적이지 않은 방법이기 때문에 거절당할 수 있지만, 한번으로 꿈에 그리던 이성과 이루어질수 있다는 보상이 있다.  얼마나 환상적이고 기대했던 모든 일이 아닌가? 그러니 다가가기 전에 마음을 바로 잡아야 한다. 맨탈도 챙기고, 물론 말하는 것은 실제로 행동으로 옮기는 것은 어렵지만, 한번 두번 헌팅을 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자신감이 쌓일 것이다. 맨트에 대한 스토리도 생기고 말이다.






밖에 나가서 돌아다녀야 한다.


덥다고 춥다고 언제까지 안에 있을 것인가. 이제 생각을 정리하고 마음을 잡고 밖으로 나가야 할 때가 왔다. 하지만 숨어서 여자를 보는 것은 요즘은 이상한 사람으로 오해를 받으니 그렇게 하지말고 헌팅을 한다고 해도 거절당할 위험이 있으니 일상적으로 잘 나가보는 장소나 공공장소를 헌팅 장소로 삼는 것이 좋다. 이왕이면 사람이 많은 곳으로




대학교, 공원, 번화가, 도서관, 극장, 등 여자들이 많이 가고, 다가가기 쉬운 장소를 선택하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 아니면 클럽이나 나이트 클럽을 가던지 거기서는 많은 여자들을 만날수 있고 쉽게 다가가고 빨리 결론이 나는 장소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추천은 안한다. 가벼운 만남으로 끝날수 있기 때문이다.




꽃이 있으면 벌처럼 다다서라


마음에 드는 이성을 봤다면, 다가가라, 이상하고 멋쩍다는 생각에 시간을 남비하면 안된다. 시간이 지연되는 것은 더 상황을 나쁘게 만들 뿐이다. 나쁜 방향으로 생각하는 것을 멈추고, 포기하는 것은 관두고 좋은 가능성이 있는 쪽으로 나가야 한다. 자신감 있게 말을 걸고, 거절을 두려워 하지 말아야 된다. 왠만하면 소극적인 모습은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기에 조심하길 바란다.




도전하기 힘들다면 도전에 대한 보상을 생각하면서 준비해 나가야 한다. 만약 내가 저 이성에게 가서 말을 건다면 나는 오늘 저녁에 자 자신에게 피자를 쏘겠어 아니면 시계를 주겠어 등에 힘든 도전인 만큼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보상을 자신에게 약속하는 것이다.  보통상을 통해 조금 이나마 도전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떨쳐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성적으로 생각해야 하는 것이 만약 이성에게 가서 말을 걸었을 때, 일어날 수 있는 가장 나쁜 일은 무엇일까? 그녀가 거절하는 상황? 근처에 있는 남자친구? 세상이 무너지도 않고, 죽지도 않아요, 부정적인 생각하지말고 , 꽃에 벌이 다가가서듯 자연스럽게.




대화를 하자


정중하게 인사를 한 후, 칭찬으로 대화를 시작하면 좋다. 예쁘다, 귀엽다, 스타일 좋다는 진심으로 칭찬을 한뒤 그리고 그녀에게 오래된 친구와 이야기 하듯 자연스럽게 말을 하는게 포인트이다. 몸짓, 목소리도 포함하고, 대화 내용은 그녀가 궁굼해할 만한 소재를 찾는 것이 좋다. 그녀는 낯선 사람이지만, 그녀가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친구, 취미, 일, 공부, 삶, 영화, 음악에 관심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또한 관심사에 대한 이야기는 기분을 붇돋아주고, 거리감을 쫍힐수 있다.




포인트는 대화중에 눈을 계속 쳐다보며, 착한 표정과 미소 눈을 마주치는 것은 자신감있는 사람일 뿐만 아니라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다. 그렇다고 짐승 같은 매의 눈으로 보면 안된다. 음침해 보이기 음탕해 보일수 있기 떄문이다. 그리고 웃는 것은 갑작스러운 헌팅에 편한 방법으로 웃는 다면 적절한 거리감을 가지고 친절히 대하거나, 불편한지 등을 물어보면서 긴장을 풀게 만들고, 가볍고 웃긴이야기를 던져주는 것이 좋다. 기본적으로 그녀가 편하게 느껴야 좋은 상황으로 진행될수 있다.






번호를 얻어라


만약 대화가 잘되고 있다면, 이제 번호를 물어봐야 할 차례이다. 직접적으로 번호를 얻을수 있고, 관심사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지인과 함꼐 만나서 이야기 하자며 번호교환할 수도 있다. 이 방법은 썸타는 관계로의 정확한 약속을 얻는 방법이 될수 없을 수도 있지만 기회를 얻는 방법이 될수 있다.






다음날이 되기 전에 메세지를 남긴다.


오늘이 가기전에 전화나 메세지를 한다. 만남을 뒤로 미룰수록 존재가 흐릿해지고, 다음에 만날 확률이 줄어들게 된다. 그러니 되도록 당일에 전화나 메시지를 통해 만날 약속을 정확히 잡는 것이 좋다. 그녀가 편안한 것이 우선임으로, 커피한잔하기 좋은 장소나 분위기 좋은 곳 을 물어보거나 혹 잘아는 장소를 이야기 하면소 약속을 유도할수 있게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