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

인스타그램 PC 버전 / 구글 크롬에서 간단하게

dachshund-dream 2018. 4. 26.
반응형

인스타그램 PC 버전. 크롬으로 간편하게


스마트폰의 발달과 함께 발달하게 된 게 바로 SNS이죠. twitter, facebook, instagram 등 다양한 채널이 있는데 그 중 요즘 가장 핫한 채널을 꼽으라고 한다면 단 instagram을 꼽을 수 있어요. 쉽고 편하고, 직관적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다른 SNS 채널과는 다르게 PC에 접속할 경우 게시글 업로드가 불가능한데요. 이에 웹상에는 인스타그램 PC버전에 관련된 정보가 다양하게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별도에 프로그램없이 너무 나도 간단하게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바로 구글에 크롬을 설치하셔야 해요. 그리고 확장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PC버전도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출시가 되었어요.

크롬 웨스토어에서 instagram 을 검색한 후 우측의 확장 프로그램 검색결과 더보기를 누르면 Desktop for Instagram 이라는 확장 프로그램이 검색이 될꺼에요. 당연히 Chrome에 추가 를 눌르면 되요.

그럼 크롬의 주소 입력창 옆에 인스타그램 로고가 추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화면이 스마트폰 버전으로 표시가 되는 것을 확인 할수 있어요 어떻게 보면 미러링같다고 할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