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야기/꿈해몽

거북이 꿈 해몽풀이

dachshund-dream 2022. 10. 5.
반응형

출처: national geographic 거북이

옛날부터 거북이는 장수에 상징 그런 거북이가 꿈에 나왔다.

일반 거북이 꿈 가정이 화목해지고 편안해지는 길몽으로 기울던 가세를 안정되고 재물을 모으게 된다.

집안에서 큰 거북이를 보는 꿈 길몽 중에 길몽으로 원하는 소원을 바로 이루게 되고 많은 재물과 운이 들어온다.

거북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큰돈이 들어올 길몽으로 횡재수가 따른다. 

거북이가 자신의 집 우물 속에 들어와 있는 꿈 큰 재물이 모이게 되어 부자가 되는 특이한 꿈이다.

거북이를 만지거나 등에 타는 꿈 장차 재물과 권력을 거 뭐질 아이를 임신하게 될 태몽이다.

큰 거북이를 보거나 여행 중에 만나는 꿈 뜻박에 횡재로 큰 재물을 얻게 될 것이다.

큰 거북이 등에 타는 꿈 단체의 뛰어난 재능을 인정받아 진급 또는 사업이 번창하는 꿈이다.

거북이를 타고 바다를 건너는 꿈 행운이 따르는 꿈으로 진행 중인 1등으로 좋은 결실을 얻게 되고 이로 인해서 성공이나 진급 합격으로 사회적인 지위가 높아지는 꿈, 무역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국제적으로 능력을 인정받아 크게 성공한다.

출처: 드래곤볼 만화중 무천도사

거북이가 뱃길을 인도하는 꿈 또는 안내해주는 꿈 하고자 하는 일이나 진행 중인 일에 방해 요소 없이 순탄대로 달리게 되어 성공하는 길몽이다.

거북이가 알을 낳는 걸 보는 꿈 행운을 가져다주는 길몽으로 합격이나 승진 운이 따르고 진행 중인 모든 일들이 좋은 결실을 얻는다.

바닷가에서 거북이 알을 줍는 꿈 횡재가 따르는 꿈으로 뜻하지 않는 큰돈이 들어온다.

거북이를 선물 받는 꿈 좋은 일이 생길 징조로 뜻밖의 운이 온다.

거북이를 잡아 집으로 가져오는 꿈 건강하고 총명한 아이를 얻게 될 태몽이다.

거북이 목을 잡는 꿈 시험 합격이나 당선의 눈 또는 자신이 속해 있는 단체 속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된다. 이로 인해 부와 명예를 얻게 된다.

임산부가 거북이를 타는 꿈 태몽 중 가장 좋은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는 나라에 일을 도맡는 큰 인물이 되어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고 큰 권력 또한 업게 된다.

거북이를 통째로 삼키는 꿈 자기의 능력을 인정받아 주위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이로 인해 자신의 발전에 큰 도움을 얻게 된다.

거북이와 눈이 마주치는 꿈 집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재물이 생기고 식복이 들어온다.

거북이가 서식처로 가는 걸 보는 꿈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되고 이로 인해 권력을 얻게 된다.

거북이 떼로 지나가는 꿈 집단이나 단체의 우두머리가 되어 많은 사람들을 통솔하게 된다.

거북이 뒤를 따라가는 꿈 귀인의 도움으로 진행 중인 일거리나 사업 등이 번창하게 된다.

거울 속에 거북이가 비춰 보이는 꿈 가정에 경사가 생길 길몽으로 집안에 목돈이 들어온다.

자라가 거북이로 변하는 꿈 시작은 미약했으나 끝은 장대하리라 그간 자신의 앞길을 방해하던 요소가 사라지고 크게 성공하게 되는 꿈으로 재물이 쌓이고 경사스러운 일이 끊이지 않을 것이다. 경사스러운 일이 끊이지 않을 것이다.  또 계획 중인 사업을 시작하게 되어 막대한 재산을 얻게 되는 길몽이기도 하다.

거북이를 다치게 하여 피가 흐르는 것을 보는 꿈 사업이 크게 성공하게 될 길몽으로 자신을 돕는 세력의 도움을 받아하는 일의 큰 성공을 거두게 된다.

거북이한테 물리는 꿈 생각하지 않은 곳에서 뜻밖의 횡재를 맛보게 된다.

거북이 꿈을 꾸는 방법으로  거북이 배경화면, 거북이 늘 생각하다 보면 꿈 이서 나오지 않을까...

 

 

반응형

댓글